구글의 2019년 만우절 장난, 스네이크 게임을 해보자!

안녕하세요. 


이전에 여러가지 만우절 장난이나 뉴스 등을 정리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이전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2019/03/08 - [이것저것] - 만우절의 유래와 재미있는 장난을 모아봤어요!



구글이 올해에는 이전의 월리를 찾아라처럼 무언가 게임을 발표하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구글. ㅋㅋ 올해에는 짜자잔~ 바로 Snake라는 게임이 나왔습니다. Snake는 1997년 Nokia에서 처음 소개된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구글맵 앱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바로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 구글맵 앱을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스네이크 플레이하기 메뉴가 새로 생겼습니다. 


아래와 같이 고전미가 물씬 풍기는 도트그래픽 화면이 나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을 눌러줍니다. 

예전 스마트폰 나오기 전에 한참 유행한 종류의 게임이네요. 뱀 움직여서 먹이 먹는 것이었는데 이번에는 기차로 사람을 누가 많이 태우나 입니다~ :)


목적지를 선택하라고 나오는데요. 저는 시드니를 선택하였습니다. 중간에 오페라하우스가 한번 나오는 것을 보니 도시마나 고유한 건축물이나 유명한 것들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사람을 태울수록 기차길이가 길어져서 어려워지고 중간에 도시에 도착하면 큰 점수가 주어지네요~ 


제 최고점수는 현재 25점입니다. ㅎㅎ 조금만 더 하면 훨신 더 잘할 수 있는데요. (꼭 믿어주세요!) 어서 포스팅해야 겠다는 마음에 게임을 멈추었습니다. 포스팅 마치고 좀 더 해야 겠습니다. ㅋㅋㅋ


오늘 만우절, 재미있고 유쾌하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