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봉에 따른 세금과 실수령액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보통 월급 내역서를 받으면 실수령액을 주로 보고 나머지는 쳐다보지도 않는데요. 항상 절세하는 마인드로 꼼꼼히 보고, 월급이 아니더라도 돈을 아낄 곳이 있으면 아껴야 겠습니다. 불현듯 지난달 납부한 아파트 관리비가 생각나네요. 관리비 아낄 방법을 좀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연봉별 세금과 실수령액을 계산하려면 아래 사이트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람인 연봉계산기인데요. 다른 사이트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좌측에 있는 연봉계산기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연봉계산기가 나오는데요. 

여기에 나의 연봉 및 가족 정보를 입력합니다. 저는 임의로 1억원을 입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희망사항입니다. ㅋㅋ


연봉이 1억원일 때에 월예상 실수령액은 6,828,593원입니다. 12로 나누면 세전금액이 8333333원인데요. 세금을 생각보다 많이 띄어가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고연봉자라서 그런게 아닌가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가면 연봉별 각종 세금 및 실수령액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편하게 보시라고 아래에 표를 일부 가져다가 붙였습니다. 






1억원일 때에 수령액이 약 40만원 차이가 나는데요. 이는 부양가족수에 따른 차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심심하면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