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200명 시국선언 - 자녀들 압수수색 가즈아~!

안녕하세요. 

검찰 쿠데타, 언론 사망의 시기인 지금, 서울대에서 또 일을 냈네요. 이 참에 이사람들 명단을 외워두고 잊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서울대 총학은 9월 5일 오전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행정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책임한 답변과 모르쇠로 일관하는 조 후보자의 임명을 강력히 반대한다"
고 밝혔습니다. 

기자회견은 "법무장관 자격없다. 지금 당장 사퇴하라"는 구호로 시작되었으며 도정근 서울대 총학생회장은 기자회견문 낭독을 통해 "조 후보자는 지난 2일 국회 기자간담회를 통해 여러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지만, 청년들의 목소리는 배재돼 있었다"며 "'자녀가 장학금을 받은 사실을 몰랐다' '당시 입시 제도가 그랬다'는 등의 답변은 허탈감만을 안겨줬다"고 주장했습니다.


기득권을 지키려고 발버둥치는 이들을 보며 저야말로 강한 허탈감
을 느꼈습니다.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 재학생에서 서울대 총학, 그리고 전국 대학 교수 시국선언으로 이어졌는데요. 이들은 조국님이 법무부 장관이 되면 항의하는 뜻으로 전원 자퇴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파보면 제일 크게 수혜받고 제일 구린 구석이 많을 것들이 유체이탈 화법을 사용하며 저러니 나중에 자한당으로 가는 것이 맞을 것을 보입니다. 


서울대 총학은 향후 조 후보자가 법무부 장관으로 임명될 경우에 대해서도 내부적으로 논의 과정을 거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서울대 총학 관계자는 "만에 하나 조 후보자가 법무부 장관으로 임명될 경우, 이후 상황에 대한 논의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총자퇴만이 살길이다. 제발 총자퇴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얘들이 니들 이익에 따라서 선택적 분노 하지 말고 늙으면 어버이연합이나 가입하거라~! 마이 이뻐해 주실꺼야. 


이번에 시국선언에 참여한 교수는 200명이 아니라 151명이며 사진은 위와 같습니다. 아래는 시국선언 일부 명단과 대학별 참여교수 현황이니 참조하십시오. 

조동근 (전 명지대), 이병태(KAIST), 양준모(연세대)외 148명 일동 

참여 교수(전·현직) 대학별 현황

KAIST 3명, KINS 1명, 가천대 1명, 강원대 1명, 건국대 4명, 경기대 2명, 경상대 1명, 경성대 2명, 경인교대 1명, 경희대 7명, 계명대 1명, 고려대 5명, 광주여대 1명, 국민대 5명, 단국대 1명, 대구대 1명, 대구사이버대 1명, 덕성여대 2명, 덴버신학대 1명, 동국대 5명, 동아대 1명, 명지대 10명, 미시간대 1명, 부경대 2명, 부산교대 2명, 부산대 6명. 부산외대 1명, 서강대 5명, 서경대 1명, 서울과학기술대 1명, 서울교대 1명, 서울대 5명, 서울시립대 1명, 서울신학대 1명, 서울여대 1명, 성균관대 3명, 성신여대 1명, 세명대 1명, 세종대 2명, 숙명여대 1명, 순천향대 3명, 숭실대 3명, 아주대 1명, 안동대 1명, 연세대 7명, 영남대 4명, 영산대 1명, 용인송담대 1명, 우한이공대 1명, 울산대 2명, 원광대 1명, 위스콘신대 1명, 이화여대 2명, 인천대 2명, 인하대 1명, 장로회신학대 1명, 장안대 1명, 전남대 3명, 조선대 1명, 중부대 1명, 중앙대 3명, 충북대 2명, 큐슈대 1명, 한국관광대 1명, 한국교원대 2명, 한국학중앙연구원 2명, 한국항공대 1명, 한동대 2명, 한라대 1명, 한세대 2명, 한양대 3명 이상 151명

이분들은 아래 사항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뉴라이트 계열인 것이 확실합니다!

1. 각종 특혜, 탈법 및 위선으로 국민의 공분(公憤)을 산 조국의 법무장관직 후보자 지명을 철회하고 그간 제기된 각종 의혹에 대해 특검을 실시해 한 점 의혹 없이 그 죄과를 국민 앞에 밝혀라. 

2. 문재인 정권의 경제 실정으로 인해 경제위기가 몰려오고 있다. 문재인 정권은 시장중심, 혁신 중심으로 경제정책을 대전환하라. 

3. 문재인 정권은 반일 선동을 중단하고 한미일관계의 신뢰를 복원하여 정상적인 경제 통상 관계를 회복하라. 

4. 문재인 정권은 한일군사정보교류협정 파기를 철회하여 한미일 안보체제를 복원하고 북한의 비핵화를 위한 국제사회의 노력에 동참하라. 

5. 문재인 정권은 탈원전 정책을 폐기하여 대한민국 원전산업의 경제적 환경적 기여와 국제적 신뢰를 회복하고 반문명적 보 해체 소동을 중단하며, 분열과 갈등의 정치를 중단하라.


좀 더 자세하게 나온 시국선언 교수 명단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