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h by Amazon, 공짜 혹은 저렴한 디자인의 보고 DESIGNBUNDLES.NET

안녕하세요. 


전에 공짜 디자인의 보물 상자 픽사베이(Pixabay)를 알아봤었는데요. 픽사베이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2018/12/26 - [아마존 MBA] - 공짜 디자인 보물상자 픽사베이(Pixabay)



오늘은 비슷한 사이트인 DESIGNBUNDLES.NET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DESIGNBUNDLES.NET은 유료 디자인 판매 사이트인데요. 매일 공짜로 뜨는 디자인들이 있는데 이 디자인들이 해당 기간만 무료이고 다시 유료가 됩니다. 퀄리티도 괜찮은 디자인들입니다. 공짜라고 허접하지 않지요. 그리고 유료 디자인들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저도 여러번 구매를 했습니다. 응용할 수 있는 디자인 소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 그럼 한번 들어가 볼까요? 사이트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designbundles.net/


첫화면은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원하는 디자인의 키워드를 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위에 Free Designs란 메뉴가 보입니다.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공짜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디자인들이 표시됩니다. 저 디자인들을 가지고 그대로 티셔츠 디자인에 쓰면 안되고요. 응용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아래의 화살 모노그램 파일은 여러가지로 효용 가치가 있어 보이네요. 




화살 모노그램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런 화살표나 원 등은 구분선이나 간단한 그래픽 대용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FREE Now를 클릭하면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워터컬러 텍스처도 현재 공짜로 풀려 있네요. 저런 텍스처는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름을 겨냥한 티셔츠를 제작할 때에 백그라운드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공룡 모노그램도 2019년 1월 18일 현재 공짜로 풀려 있네요. 미국인들은 공룡, 특히 티라노사우르스를 좋아합니다. Rex라고들 하더군요. 중간에 텍스트를 넣거나 색상을 변화시켜서 디자인을 하면 좋아 보입니다. 



자 그럼 이제 유료 디자인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이 1월 18일이니 2월 14일 발렌타이를 타겟으로 티셔츠를 올리면 잘 팔릴 것 같습니다. 이런 티셔츠를 Seasonal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한 시즌에만 잘 팔리는 디자인이지요. Evergreen 디자인은 1년 내내 큰 굴곡 없이 팔리는 디자인을 말합니다. 시즈널과 에버그린의 비율을 적당히 맞추면 좋을 것 같습니다. 



Valentine이라고 검색어를 쳐서 디자인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6065개의 디자인이 검색되었습니다. 저 중에서 한개를 사면 적어도 5-6장의 티셔츠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심지어 공짜도 한개 검색되었네요. 들어가보니 아래와 같습니다. 밑의 저 그래픽을 쪼개서 쓰면 여러가지로 응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참 좋은 번들이네요. 



괜찮은 유료 디자인을 한번 볼까요. 아래 디자인은 17946원으로 좀 비싸기는 한데요. 



안을 드려다 보면 쓸만한 그래픽들이 꽤 있습니다. 꼭 발렌타인 데이가 아니라도 두고두고 써먹을 수 있는 디자인들입니다. 



자매 사이트로 Fontbundles.net 사이트가 있는데요. 공짜 폰트에 지쳐 있을 때에 한번 보면 상큼한 폰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티셔츠 디자인은 폰트만 가지고도 먹고 들어갑니다. 괜찮은 폰트 몇개 구매하는 것은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https://fontbundles.ne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