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놀거리 원마운트 눈썰매장 스노우파크에 가다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2월 9일)에는 저희 꼬마와 일산 실내눈썰매장 스노우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여기 종종 가고는 하는데요. 썰매 끌어주기는 엄청 힘든데, 사실 저희 꼬마가 좋아하는 것은 거창한 것이 아니고 동전 캐기입니다. 눈속에서 동전 캐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무리 캐봐도 동전은 없습니다. ㅡ,.ㅡ 저는 미리 준비해간 500원짜리 동전을 몰래 숨겨놓고서 캐게 한답니다. 동전을 캐면 정말*100배 좋아합니다. 보물찾기에서 보물 찾은 기분인가봐요. ㅋㅋ 



입장 가격은 KT멤버쉽을 사용하면 어른, 아이 상관없이 종일권이 17500원입니다. 저는 KT 사용자라서 이 가격으로 입장하였습니다. 


서샬을 뒤져보니 종일권이 23000원이네요. KT 멤버쉽이 가격이 더 쌉니다. 


스노우파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입장을 하면 제일 처음 나오는 공간은 바로 얼음썰매장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사람이 많죠. 제가 여러번 여기 가보았는데, 지난 토요일이 사람이 가장 많은 축에 낍니다. 하지만 아주 놀기 힘든 정도는 아닙니다. 스케이트 탈 때에 옆에 기대서 타는 마름모꼴 쇠가 제일 인기가 좋습니다. 하나 맡기가 하늘의 별따기이지요. ㅋㅋ


아래 사진도 얼음썰매장입니다. 부모 입장에서 계속 끌어줘야 하는 곳이라서 체력적으로 힘이 드는 곳입니다.


아래는 실내눈썰매장입니다. 줄을 서서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데 꽤 재미있습니다. 줄은 약 10분 정도 서야 한번 탈 수가 있었습니다. 토요일 피크타임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더군요.


아래와 같이 내려오고 내려오면 썰매넣는곳에 썰매를 가져다놓고 퇴장합니다. 


그 다음은 저희 꼬마가 제일 좋아하는 바로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 가는 이유인 동전캐기입니다. ㅋㅋ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망치로 눈을 캐서 동전을 찾습니다. 저기 동전을 직원들이 실제로 넣는지는 확인할 수 가 없네요. 정말 궁금합니다.


동전을 캐려고 열심히 쪼그리고 앉아서 눈을 파헤칩니다. 저는 500원짜리 3개를 넣어두어서 총 3개를 캐게 해주었습니다. 동전을 캐고나면 정말정말 좋아합니다! :)



동전캐는 곳 옆에 위치한 미니 썰매장인데요. 여기는 줄 안서도 되고 꽤 재미있습니다. 저도 여기 가면 몇번은 타는 구간입니다. ㅋㅋ


아래 사진은 얼음썰매장 천장입니다. 가끔 인공눈을 뿌려줍니다. 조명도 있고 눈도 내려서 사진을 많이들 찍더군요. 


아래는 옥상에 위치한 실외썰매장에 가기 전의 실내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실외썰매장에 있는 간이건물 라온식당은 사람이 꽉꽉 차서 자리가 없는데, 여기는 자리가 거의 비어 있습니다. 저도 라온식당에서 먹었는데요. 여기는 맛이 없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실외썰매장 전경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실외썰매장은 구경만하고 타지는 않았습니다. 재미는 있을 것 같더군요.


아래 사진도 실외썰매장 전경입니다. 위의 사잔와 아래 사진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아래는 저희 꼬마가 제일 좋아하는 소떡소떡입니다. 쏘세지와 떡이 꼬치로 되어 있고 케챱을 발라 먹는데, 한입만 달라고 해도 절대 안 줍니다. ^^;


아래는 개썰매인데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만 있는 놀이인 것 같습니다. 입장료는 대인 8000원, 소인 7000원인데 개썰매를 타고 한바퀴를 돕니다. 한바퀴 도는데 1분도 안 걸릴 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한번 타보았습니다.


운이 좋게도 개썰매 맨 앞자리에 앉게 되어 타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하였습니다. 개썰매를 탄다는 기분으로 아래 동영상을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주말에 갈 곳이 없으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강추까지는 아니고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마운트 지도 정보는 아래와 같고 대표전화번호는 1566-2232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