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떡볶이 불매 - 일베들의 인증 명소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국대떡볶이가 장안의 화재입니다. 이유는 국대떡볶이 대표 김상현이 망언을 했기 때문인데요. 페이스북을 통해서 참 여러가지 망언을 쏟아부었습니다. 큰돈 들여서 국대떡볶이 프랜차이즈 하는 사람들은 어쩌라고 대표가 저러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한번 프랜차이즈의 대표 리스크가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국대 떡볶이는 어떤 곳일까요? 국대떡볶이는 2009년에 이화여대 앞 포장마차로 시작하여 2년 만에 80여개의 프랜차이즈 체인점을 거느린 대형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국대 떡볶이 불매에 관해서 얘기하자면 김상현 대표가 가지고 있는 또 다른 체인점 지구당도 불매해야 할 것입니다. 지구당은 규동과 오야꼬동을 판매하는 일식집입니다. 여기도 불매해야 합니다. 

 


도대체 왜 김상현대표가 이러는지 저의가 좀 의심스럽습니다노이즈마케팅인지, 자한당에 나중에 한자리 차지하려고 그러는 건지요. 

그렇다면 이제 김상현 대표의 망언을 하나하나 봐볼까요? 

먼저 "문재인대통령은 북조선편이다, 황교안 대표님 잘 하셨습니다." 페북입니다. 근데 누가 요즘 북조선이라고 합니까? 어디서 살다 온 것인지. 



보수라 자칭하는 토왜세력들이 김상현 대표의 발언을 응원하며 친구 신청을 하자 페이스북에 "약 1000명의 친구 신청을 받지 못하고 있다"며 "제 계정을 팔로우 하거나 아내 계정으로 친구 신청을 해달라"고 적었습니다. 영국시민권자라는데 여차하면 영국으로 튀어 버리는 지 잘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가루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공중파에서 다뤄달라고 합니다. 오늘짜 페이스북을 보니 노이즈마케팅보다는 아무래도 자한당으로 들어갈 심산인 것 같습니다. 



극우사이트인 일베에서 국대떡볶이 구매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국대떡복이 가맹점들 참 심난할 것 같습니다. 이전에 일베냉면집도 저런 식으로 가다가 문을 닫았다고 합니다. 일베하는 사람이 사주기만 해도 장사가 잘 될 것 같지만 그 들은 또 단합은 잘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경북 의성 자유한국당 김재원 의원도 국대떡볶이 인증을 하였습니다. 일베인증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서 또 윤서인이 빠지면 웬지 섭섭하겠죠. 만화가 윤서인은 "오늘 국대떡볶이 먹방 한번 가야겠다"는 댓글을 남기며 실제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아래는 또 다른 일베 국대떡볶이 인증 샷인데요. 오늘쪽 위에 작은 글씨로 있는 아이디를 봐보십쇼. 벌레같은 수준이 나오죠? 적으려고했으나 차마 입에 담을 수가 없네요. ^^;;



이 쯤에서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의 간단한 페이스북 자기소개를 봐볼까요? 온누리교회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니 또 기독교네요. 기독교 신자분들에게 미안한 말이지만 우리나라 기독교 문제가 많습니다이명박, 황교안 전부 독실한 신자이죠. 실제로는 모르지만 표면상으로는요. 



이로써 일베 전용 분식집이 완성되었습니다. 곧 망할 것 같아서 기분 좋지만, 도대체 점주들은 무슨 죄입니까? 가맹거래법에 오너리스크 배상 책임이 신설되었다고 하는데 저 법을 통해서 부디 점주들 보상을 제대로 받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