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성격유형검사로 나의 성격을 무료로 알아내보자!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바로 무료로 할 수 있는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인데요. 무료로 나의 성격을 알아낼 수가 있습니다. 재미로 회사 사람들에게 시켜보았는데 그사람에게서 풍기는 분위기와 너무 비슷해서 진심 깜짝 놀랐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검사 실시를 가볍게 눌러 줍니다. 


그 다음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12분 정도 걸리며 웬만하면 중립을 선택하지 말라고 하네요. 자 그럼 직접 검사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체감상 꽤 걸리네요. 상당히 고민을 많이 하고 답변을 적었습니다. 그렇다면 저의 결과는요? 짜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재기발랄한 활동가입니다. 

제가 속하는 재기발랄한 활동가로 나오는 유명인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도 저와 같은 부류로군요! :)


MBTI 성격유형검사에서 나오는 16개의 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분석형이 있고요. 


그 다음에 외교형이 있습니다. 저는 재기발랄한 활동가이므로 외교형에 속하는군요. 


그리고 관리자형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탐험가형이 있습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는 심심할 때 해보시면 시간 때우기 좋고요. 친구나 회사 동료와 함께 해보시면 웃음꽃을 피울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