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API 관련 - 워드프레스 제휴마케팅 플러그인 Content Egg Pro 개발자에게서 답장 옴.

안녕하세요. 


쿠팡파트너스 제휴마케팅 관련 쇼핑몰 사이트를 만들려고 했는데 4월 초에 쿠팡파트너스에서 관련 API를 제공하게 되어 세계적인 워드프레스 제휴마케팅 플러그인 Content Egg 개발자에게 제가 쿠팡파트너스 플러그인도 포함시켜 달라고 메일을 보냈었습니다. 관련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몇십개의 쇼핑몰의 API를 연결시켜 가격정보, 제품정보, 사진정보를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저 리스트 중에 쿠팡파트너스가 추가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Content Egg 플러그인으로 Samsung s9 plus를 검색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세계 여러 쇼핑몰에서 해당 제품을 파는 몰이 있다면 가격, 설명, 사진등을 리스트화하여 보여주고 저 리스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쇼핑몰 사이트 화면에 들어가게 됩니다. 정말 편리하죠! :)


아래는 Casio G-Shock Mudmaster에 대한 상품 페이지입니다. 쇼핑몰 사이트에 저런 식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아래는 아이폰 X에 관한 페이지입니다. 저런 형식으로도 표시할 수가 있습니다. 



API 키를 사용하여 아래와 같이 가격에 대한 그래프를 표시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이 유용한 Content Egg Pro 플러그인 개발자에게서 온 답을 보시죠. 아래와 같습니다~ 


조만간 쿠팡파트너스 제휴마케팅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이 나올 것입니다. 저는 아마도 제일 먼저 그 플러그인을 손에 쥐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개발자가 저에게 메일을 보내줄 것이기 때문이죠~


플러그인이 준비되면 제 블로그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