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아마존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에 가입해보자

안녕하세요. 


아마존 어필리에이트를 본따서 만든 한국판 아마존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쿠팡기프트카드의 경우 0.5%, 기타 모든 카테고리는 3%의 커미션을 받습니다. 로켓직구는 해외제품의 쿠팡직구인데요. 커미션이 꽤 높네요! :)



가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통 2~3일 후에 승인난다고 하는데, 유튜브를 보니 바로 다음날 승인 메일이 왔다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저는 가입 신청하고 약 3분 후에 승인 메일이 날라오네요. 쿠팡이 쿠팡파트너스의 덩치를 키워보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


구글에서 쿠팡파트너스를 검색하여 링크를 눌러서 아래와 같이 들어갔습닌다.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쿠팡 아이디가 이미 있으면 그 아이디를 사용해도 되고 따로 회원가입을 해서 다른 아이디를 사용해도 됩니다. 저는 그냥 기존 아이디를 사용했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냥 제 블로그 주소 적고 다른 것들은 대충 적었습니다. 아래 화면에는 안나오는데 추천인 아이디라는 것이 있습니다. 제 아이디가 AF4502262인데요. 이 것을 적어 주시면 저도, 가입하는 분도 함께 1%의 커미션이 증가한다고 하니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결제자 정보 입력칸이 나와서 입력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3 영업일 내로 승인 완료 메일이 온다고 메시지가 나옵니다.


약 3분 후에 등록 신청이 승인이 되었다고 메일이 오네요.


이제 아마존 제휴마케팅 혹은 쿠팡파트너스 둘 중에 하나를 골라서 웹사이트를 만들어볼까하는데요. 업데이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