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해산 국민청원 32만명 돌파

안녕하세요. 


자유한국당 정당해산 청원이 어제부터 검색어에 오르더니 오늘까지도 검색어 1위로 있습니다. 2019년 4월 29일 월요일 오전 10시 20분 현재 32만명을 넘어섰네요. 저도 살포시 한표 얹으려고 했는데요. 현재 사용량이 많아서 청원이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좀 있다가 다시 한번 시도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자유한국당 해산 국민청원 링크입니다. 관심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청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청와대 국민청원이란 청와대의 직접 소통은 '국민이 물으면 정부가 답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30일 동안 20만 명 이상의 국민들이 추천한 청원에 대하여 정부 및 청와대 관계자가 답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현재 이미 20만명을 초과했기 때문에 청와대 관계자가 설명을 해줄 것입니다. 




이번 국민청원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민주당과 정부에 간곡히 청원합니다 자유한국당은 국민의 막대한 세비를 받는 국회의원으로 구성 되었음에도 걸핏하면 장왜투쟁과 정부의 입법을 발목잡기를 하고 소방에관한 예산을 삭감하여 국민의 안전을 심각하게하며 정부가 국민을 위한 정책을 시행하지못하도록 사사건건 방해를 하고있습니다.
의원들의 국민에 대한 막말도 도를 넘치고있으며 대한민국 의원인지 일본의 의원인지 모를 나경원 원내 대표도 국회의원의 자격이 없다고 봅니다.
정부에서도 그간 자유한국당의 잘못된것을 철저히 조사기록하여 정당해산 청구를 하여주십시요 자유한국당에서 이미 통진당 정당해산을 한 판례가 있기에 반드시 자유한국당을 정당해산 시켜서 나라가 바로 설수있기를 간곡히 청원합니다.

국민청원 내용을 보면 누가 작성했는지 몰라도 참 저의 마음에 와 닿네요. ^^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정말 가관이지요. 저 분들이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들입니다. 민생현안에는 사사건건 발목을 잡더니 공수처법과 선거제가 바뀐다고 하니 목숨을 걸고 저러고들 계십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공수처법과 선거법은 이번 패스트트랙에 올라가 있는 법안으로써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수처법 - 고위공직자 및 그 가족의 비리를 수사 및 기소할 수 있는 독립기관인 공수처를 만드는 법안입니다. 자한당이 목숨 걸고 있는 주이유가 이 법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선거법(준연동형비례대표제) - 지역구를 줄이고 비례대표를 늘림이 골자인데요. 지역 기반이 확실한 자한당에게 불리하고 비례 지지율이 높은 정의당에 유리한 법입니다.

패스트트랙, 국회선진화법, 공수처, 사보임, 사개특위 등의 용어가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포스팅한 이전 글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링크가 있습니다. 

20만명만 넘으면 청와대의 설명을 들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자유한국당 해산 국민청원은 1시간에 1만명 이상씩 동의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실로 무서운 속도이며 현재 청와대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사태도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4월 29일에 '더불어민주당은 국회 선진화법을 조자룡이 헌 칼 쓰듯 함부로 휘두르고 있는데, 이 법이 왜 만들어졌는지 그 입법 취지부터 생각해야 한다'고 말하는 모습입니다. 국회선진화법에 대하여 짤막하게 설명드리자면 2012년에 당시 새누리당이 다음 정권 싸움에서 질 수 있다고 생각해서 보험으로 만든 법입니다. 19대 총선에서 과반의석을 얻기는 힘들것이라는 예상에 당시 민주통합당이 과반의석으로 직권상정, 단독 가결 콤보를 쓸 것을 대비하여 만든 법이지요. 도끼로 자기 발등을 찍은 셈이지요. ㅋㅋ


자유한국당 홈피에 들어가면 첫 페이지에 아래 사진이 나옵니다. ㅋㅋㅋ 민생대장정을 시작하신다고 하더니만... 


현재 그분들의 모습을 보십시오. 아래 사진은 인터넷에서 떠돌고 있는 합성사진입니다. 참 절묘하지요. ㅋㅋ


또다른 사진인데요. 미친 싱크로율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오늘자 장도리인데요. 기자분들 기사가 아래 만화 정도 레벨 정도 되면 신문 읽을 맛이 날 것 같네요. ㅋㅋ

자유한국당에서 더불어민주당 해산 이라는 제목으로 맞불을 놓으려고 청원을 올렸으나 청와대 국민청원 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아래와 같이 참여인원 11명으로 이미 종료가 되었네요. ^^

불가능해 보이지만 만약 자유한국당이 해산한다면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일주일동안 밥을 안 먹어도 잘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은 인생 웃으면서 살아가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