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제휴마케팅 1차 사이트 드디어 제작 완료!

안녕하세요. 


드디어~ 아마존 제휴마케팅사이트 한개를 완성했습니다. 제 블로그에 제일 먼저 공개합니다! :)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amazontoys.co.kr/



Oxygen 테마를 사용했구요. 


다음 플러그인들을 사용하였습니다. 




대상 고객은 한국 사람들로써, 한국에서 색다른 장난감을 미국 아마존에서 직구로 사려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주고 제 제휴마케팅 정보가 들어간 URL로 아마존에 접속하게 만드는 것이지요.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아마존과 쿠팡은 24시간 세션이란 것이 있어서 제 제휴마케팅 링크로 들어가서 24시간 내로 다른 물건을 구매해도 저에게 커미션이 들어옵니다. 


아마존에서 작년부터 제휴마케팅 링크를 통하여 3개 이상을 제품을 판매해야만 API키를 줍니다. 이 API키를 입력해줘야 웹사이트에서 자동으로 가격 등의 정보를 동기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마존에서 다른 물건을 사시더라도 제 사이트의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어서 API키를 받아야만 저의 다음 목표인 가격비교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구축할 수가 있습니다. 너무 서둘러서 구매한 Rehub 테마와 Content Egg 플러그인을 썩혀두면 안되겠죠. ㅋㅋ


아마존 상품을 영어로 임포트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상품명이나 설명을 한글로도 볼 수 있도록 Gtranslate라고 하는 기계번역 플러그인을 사용했는데요. 영어와 한국어를 토글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 플러그인을 쓰니 정말 우스꽝스러운 번역이 많이 나오더군요. 예를 들어 'Sale'을 '할인'으로 해야 하는데 '판매'로 뜨고요. 제일 심한 것은 'CHECK OUT'입니다. '결제하기'인데 '점검'으로 뜹니다. 이 것을 어떻게 고칠 방법이 없네요. ㅠㅠ


이제 짧은 동영상을 제작하여 페이스북으로 아이가 있는 부모를 타겟팅해서 광고를 집행할 것입니다. 예산은 한 10만원 정도 쓸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좀 팔려줘야 힘이 나서 2차로 가격비교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만들 건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네요. 


자 그럼 끝으로 제 사이트 통해서 아마존 구매를 꼭 좀 부탁 드리며 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