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Viglink로 로열티를 챙겨보자

안녕하세요.

현재 저는 아마존, 쿠팡, 이베이 제휴마케팅을 가입했고 알리익스프레스 제휴마케팅 대기 중에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아시는 거의 모든 해외 직구에 대해서 제휴마케팅을 한번에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바로 Viglink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 저도 이미 가입을 마쳤답니다. 

Viglink는 전세계 65000개 제휴마케팅을 제공하는 업체가 가입되어 있습니다. 아시는 해외 업체들은 거의 99프로 가입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심지어 우리나라의 쿠팡와 교보문고도 가입이 되어 있더군요. 만약에 해외직구로 아디다스 운동화와 폴로 티셔츠를 산다고 가정했을 때에 자신의 Viglink 제휴마케팅 링크를 만들고 그 링크로 들어가서 사면 구매 금액의 3~10프로 정도의 로열티를 챙기실 수가 있는 것입니다. 


Viglink 가입에 필요한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블로그 혹은 웹사이트 -  저는 워드프레스에 설치했습니다. 워드프레스에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되는데 네이버블로그는 코드 설치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다른 사이트로 신청하고 링크만 만들어서 네이버에서 사용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어디서나 쓸 수 있는 링크는 Viglink Anywhere에서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Paypal 메일 계정 - 나중에 로열티를 입금받을 때에 필요합니다. 

아래 URL을 치면 Viglink로 이동합니다. Sign up을 눌러서 회원 가입을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회원 가입을 다 마치고 나면 가입 시에 기입했던 사이트나 블로그에 Viglink 코드를 설치해야 합니다. 저는 워드프레스만 해봤는데요. 제가 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nstall 메뉴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Viglink 코드의 워드프레스 설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로 아래와 같이 Theme OptionsGeneral Options로 들어가서,


JS code in footer에 복사한 코드를 삽입하는 것입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아래 VigLink 플러그인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아래 키값을 입력해 주면 됩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설치하고 나서 사이트 CHECK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성공했다고 뜹니다. 

이제 Anywhere 메뉴로 가서 제휴마케팅 링크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침 제가 곧 아이허브에서 구입할 것이 있어서 아이허브 제휴마케팅 링크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VigLink Anywhere 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아이허브 URL을 입력하고 BUILD 버튼을 누릅니다. 보통 아주 길게 생성이 되어서 저는 Shorten with Bit.ly를 체크하였습니다. 그러면 아주 컴팩트한 링크가 아래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제휴마케팅 속성이 들어가 있는 아이허브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URL을 보시면 제휴마케팅 속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불을 받으시려면 Paypal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Paypal 계정 등록은 아래와 같이 자신의 AccountPayment Settings 탭에서 페이팔 이메일을 입력하고 SAVE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제휴마케팅으로 링크를 만들어서 구매하시면 3~10프로 정도의 로열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로열티 많이 받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