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퀴즈 - 캐빈은 12살, 전쟁사진작가, 세계국기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가능하면 하루에 한번씩 오늘의 퀴즈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퀴즈 내용은 제가 순간순간 생각나는 것들로 채울 예정이에요. 왠지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



< 1번 퀴즈 >

아래는 추억의 TV 시리즈 '케빈은 열두살(원제  Wonder Years)'의 사진입니다. 이 시리즈를 정말 재미있게 봤다면 아재인증인 걸까요? ㅋㅋ 저 시리즈는 1988년 부터 1993년까지 6시즌 115화까지 미국에서 방영한 시리즈인데요. 한국에서도 제가 어렸을 때에 봤습니다. 


아래는 케빈과 여친 위니의 사진입니다. 추억이 스물스물 일어나네요~

자 그렇다면 여기에서 문제를 내겠습니다. 다음 중 케빈은 12살 등장인물의 어른 모습이 아닌 사람은 누구일까요? 

(1번)

(2번)

(3번)

(4번)


< 2번 퀴즈 >

다음 퀴즈입니다. 1913년 부다페스트에서 태어나서 1954년까지 짧은 삶을 산 유명한 전쟁사진작가로써 아래 사진들을 찍은 사람입니다.


제 2차 세계대전을 취재했고, 그가 찍은 사진이 스필버그 감독의 라이언 일병 구하기 제작시에 참조되기도 했습니다. 한때 잉그리드 버그만과 염문을 뿌렸고 베트남 전쟁 때에 지뢰를 밟고 사망한 이 사진 작가는 누구일까요? 


(1번) 칼 번슈타인(Carl Bernstein)
(2번) 월터 리프만(Walter Lippmann)
(3번) 로버트 카파(Robert Capa)
(4번) 존 에프 케네디(John F. Kennedy)

< 3번 퀴즈 >

다음 국기를 봐주십시오. 아래 국기는 각각 어떤 나라의 국기입니다. 어떤 나라의 조합일지 알아맞춰 주십시오. 


(1번) 폴란드, 인도네시아
(2번) 폴란드, 이탈리아
(3번)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4번) 인도세이아, 폴란드

자 이제 정답을 알아볼까요. 정답은 아래로 쭉쭉 내리시면 나옵니다. 중간에 광고도 한개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ㅋㅋ

























































































<정답>

1번 정답 : 4번. 1, 2, 3번 사진은 각각 케빈의 단짝친구 였던 폴파이퍼 역의 Josh Saviano, 케빈을 연기했던 Fred Savage, 위니쿠퍼를 연기했던 Danica McKellar입니다. 4번은 Miles Teller라는 배우의 사진입니다. 

2번 정답: 3번, 로버트카파입니다. 인간에 대한 예의를 지키고, 카파이즘이라고 하는 기자정신의 대명사로 불리우는 분입니다. 

3번 정답: 1번, 왼쪽부터 폴란드, 인도네시아의 국기입니다. 

재미가 있었나요? 다음에는 또 다른 퀴즈로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