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어린이날 선물 top 10 순위 추천


안녕하세요. 

어린이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돈 들어갈 일이 참 많네요. ㅠㅠ 하지만 그래도 쓸 곳에는 써야 하겠지요. 아직 저도 어린이날 선물을 뭘 줘야할 지 고민 중에 있는데요. 초등학교 1학년생 꼬마를 키우는 입장에서 선물을 받고 무척 좋아했던 선물이나 저희집 꼬마의 친구들이 받고서 좋아했던 선물 위치로 10개를 골라보았습니다. 10개에 순위가 있지는 않고요. 생각나는 대로 적어보았습니다. ^^


첫번째로 레고를 꼽고 싶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작년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를 줬던 것 같습니다. 저희 집에는 레고만을 위한 커다란 책상이 있을 정도로 레고가 많습니다. 다 합치면 제 생각에는 500만원에서 1000만원 사이의 레고를 구입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가지고 싶어했던 레고 세트를 한개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고는 비교적 값이 싼 2만원 정도부터 20만원 정도 되는 레고까지 가격대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20만원 정도 가격대에 꼬마가 확 매력을 느낄만한 레고가 많이 있어서 주머니 사정이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

 


두번째로 킥보드를 꼽고 싶습니다.
사실 요즘 꼬마들 중에 킥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꼬마는 거의 못 보았습니다. 요즘에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도 꼬마들이 자동차 몰고 오듯이 하나둘 킥보드를 타고 와서 건물 앞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더군요. ㅋㅋ 혹시 아직 킥보드를 사주지 않으셨다면 어린이날 선물로 준다면 아주 좋아할 것입니다. 

킥보드로는 비싼 것은 정품인 마이크로 킥보드, 좀 저렴한 것으로 21세기 킥보드를 많이 쓰는 것 같은데요. 마이크로 킥보드는 탈 때에 불빛이 나오지 않고 21세기 킥보드는 바퀴에서 불빛이 나와서 저는 21세기 킥보드를 사주었는데요. 이미 4년 정도 잘 타고 있습니다. 내구성에는 아무 문제가 없더군요. 

 

세번째로 자전거를 꼽고 싶습니다. 저희 꼬마는 4발 자전거를 5살 때 샀는데 타는 법은 배웠지만 그동안 자주 타지는 않았습니다. 지금은 좀 작아져서 이제는 두발자전거를 사주려고 합니다. 선물할 꼬마에게 킥보드는 있지만 아직 자전거가 없다면 자전거를 사주시는 것도 분명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네번째로 닌텐도스위치 & 별의커비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희 집에 닌텐도 스위치가 있고 게임 타이틀도 여러개 있는데요. 정말 꾸준히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타이틀이 바로 별의커비입니다. 오늘도 사실 별의 커비를 40분 정도 했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이 좋지는 않지만 핸드폰 게임을 하게 되면 중간에 광고에 야한 것도 나오고 교육상 안 좋은 것 같아서요. 저희집에서는 차라리 닌텐도 스위치로 게임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답니다. 

다섯번째로 닌텐도스위치 & 라보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희 꼬마가 라보도 무척 좋아하는 데요. 라보는 처음에 사서 두꺼운 하드보드지로 되어 있는 장치를 조립하는데 약 4시간 정도 걸립니다. 조립을 정말 재미있게 즐기며 했고요. 실제로 자기 팔다리를 움직이면 화면에서 로보트가 움직이고 날아다닐 수도 있기 때문에 무척 좋아하고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신기한 장난감이라서 뭔가 선물을 준 티가 팍팍 납니다. ㅋㅋ

여섯번째로 보드게임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희 꼬마가 좋아하는 보드게임으로는 모두의마블, 부루마불, 블로커스, 체스, 장기, 펜타고, 루미큐브 등이 있습니다. 적고 보니 참 많네요. 이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보드게임은 바로 블로커스랍니다. 선물을 할 꼬마가 좋아하는 형태의 보드게임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물일 것입니다. 


일곱번째로 도미도 만드는 기계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보통 아이들이 도미노를 참 좋아합니다. 저희 꼬마의 경우 평소에 유튜브에서도 도미노가 나오는 동영상을 즐겨보고 있고요. 집에서는 엄마 아빠와 함께 침대에서 인간 도미노도 즐겨 한답니다. 하기는 참 힘든데 왜 재미있어 하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재미있어하니 할 수 없이 인간 도미노를 하고 있습니다. ^^; 꼭 야외에서 도미노를 아주 길게 만들어 보고 싶다고 합니다. 도미노 만드는 기계는 유튜브에 찾아보면 만드는 법이 많이 나오는데요. 제가 찾아서 만들어 보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쉽지가 않더군요. ㅠㅠ 우리나라 쇼핑몰에서는 찾지 못했고요. 미국아마존에서 찾았습니다. 저희 꼬마가 얼마 전에 칭찬스티커를 20개 다 채워서 현재 아마존에 구매를 마치고 몰테일에 와 있는 상태입니다. 며칠 내로 배송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나오는 도미노 빌딩 기계입니다. 레고처럼 조립하는 형태입니다. 

여덟번째로 입체로 표시되는 유니콘 전등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것도 한국 쇼핑몰에서는 팔지를 않더군요. 아마존에서 구매했는데요. 현재 이 것도 몰테일 창고에 있어서 곧 저희 집으로 배송 예정에 있습니다. 미국아마존에서 판매 랭킹이 꽤 높은 장난감이고요. 딱 봐도 탐이 나는 물건인 것 같습니다. 일단 희귀하고 신기한 장난감이라서 분명 꼬마들이 보면 좋아할 것입니다. 


아홉번째로 드론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집에는 아직 없지만 요즘에는 드론으로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많고, 어린이들이 쓸 수 있는 수준의 드론도 많이 나와있어서 선물로 사준다면 무척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저희 꼬마의 경우 저런 종류의 장난감을 약간 무서워 하더군요. 프로펠러가 돌아서 날아오르고 내려올 때에 손을 대면 날아가는 종류의 드론을 5살 때에 사줬었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무서워해서 다른 친구에게 준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드론 좋아하는 꼬마 친구들 정말 많습니다. 선물로 제격입니다. ^^

마지막, 열번째로 3D 매직펜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3D 매직펜은 아주 어린 친구에게는 비추이고요. 초등학교 2학년 이상 정도에게 적당합니다. 제 조카가 현재 삼성출판사에서 근무하고 있는데요. 거기서 어린이 장난감 관련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여기 입사 전에 3D 매직펜 만드는 회사에서 인턴으로 근무를 했었는데, 그 때 3D 매직펜을 초등학생들에게 설명해 주고 시연하는 일을 했답니다. ㅋㅋ 그런데 초등학생들에게서 반응이 폭발적으로 좋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에게는 좀 이르고요. 고학년 정도 수준 꼬마에게 선물한다면 무척 좋아할 것입니다~ ^^


이상으로 제가 생각하는 2019년 어린이날 선물 TOP 10, BEST 10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생각이 났는데요. 저희 꼬마가 올해에는 도미노 관련 장난감을 산다고 했었습니다. 도미노 기계는 이미 주문했기 때문에 아마도 새로운 종류의 도미노를 사던가 도미노 갯수를 늘리게 될 것 같습니다. ^^ 이 포스팅이 선물 고르시는 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