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킹톰 골드런 실제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저희 꼬마가 식당에서 밥먹을 때나 핸드폰 게임 시간을 줄 때에 거의 모든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토킹톰 골드런(Talking Tom Gold Run)인데요. 



장애물이 나오면 옆으로 피하거나 점프 혹은 낮은 자세로 가는 게임인데 이런 종류의 게임을 그동안 참 좋아했습니다. 한때 펭귄런을 꽤 오래 했었죠. 


그런데 이번에 토킹톰 골드런을 한번 해보더니 이 것만 합니다. 옆에서 구경을 해봐도 정말 다채롭고 재미있어 보이더군요.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금을 먹어 가면서 밑으로 피하거나 위로 점프 뛰어서 피하고 양옆으로 총 3칸으로 왔다 갔다 합니다. 


앞에 금차가 나타나서 금을 막 뿌려주기도 하고요. ㅋㅋ



비행기 타고 하늘로 날아올라서 가기도 하더군요. 참 다채롭습니다. 



그리고 저희 꼬마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 보스 깨는 것인데요. 이 게임은 신기하게 보스도 나오더군요. ㅋㅋ 정말 빠져들만 합니다. 


이 게임을 공짜로 온라인 게임으로도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플레이 해 보시기 바랍니다. 회사에서 몰래몰래 좀 해봤는데 정말 재미있더군요. ㅋㅋ

All the Games


게임 위의 All the game을 클릭하시면 게임사이트로 이동하는데요. 바로 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게임사이트입니다. ㅋㅋ
1000개가 넘는 공짜 온라인 게임이 있고, 그 게임을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임베드할 수 있는 코드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토킹톰 골드런의 제 사이트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games.sleepingrex.com/2019/06/06/tom-runner/

토킹톰 골드런 정말 재미있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